[ 기아자동차 ] 기아 쏘렌토mq4 하이브리드 그래비티 프레임 얼룩 현상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준호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25-08-08 16:04:24
본문
KIA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전체적으로 얼룩이 다 생겨 있는 상황입니다
소문에 제차뿐만 아니라 그레비티 등급차에서 나오는 불량 현상으로 저 말고 다른 차 들도 몇몇 이런현상이 있다고 합니다 서비스 센터에 서비스를 받으러 갔으나 서비스 기간이 3개월정도 지나고 Km수도 67000으로 60000Km를 오버 해서 무상 수리가 불가능 하다는 이야길 들었습니다 그리고 얼룩이 생긴이유가 세차를 하다 약품 때문에 그렇다고 정비사님이 이야기 했습니다 차를 3년 조금 지난 상태에 세차를 한다고 얼룩이 생기는건 부품자체에 문제가 있는것 아니냐는 말에 그럴리가 없다 부품에 이상이있는거면 다른차들도 다 저런 현상으로 수리를 하러 와야 하지 않느냐는 말뿐이 였습니다 세차 할때 세제를 사용 하는것으로 얼룩이 생기는게 부품문제 가 아닌건가요? 3년동안 세차를 몇백번 몇십번을 하는것도 아니고 5~6번 세차했는데 코팅이 벗겨 지고 얼룩이 생기는 경우는 노출이 오래 된 부품을 사용했거나 프레임 코팅이 잘못된것 아닙니까? 그리고 얼룩이 3년 안에 벗겨지는 경우가 있을수도있고 3년이 지나서 벗겨지는 경우도있는데 서비스 기간이 지났다고 불량 부품 교환을 소비자가 부담 해야 하는 부분인가요?5년 10년이 된것도 아니고 서비스 기간에서 3달 정도 지났는데 서비스 기간이 지났다가 말만 하고 끝이네요 에초에 저 말고 몇몇 분들도 이런 상황에 부득이 하게 요금을 지불하고 a/s를 받은 분들도 계실것입니다 이런 불량이 있을시 KIA에서도 미리 공지 하고 부품 교체를 해줘야 하는것 아닙니까 기간안에 불량이 생기는 사항도 있겠지만 이런식으로 기간 후에 생기는 불량은 KIA측 불량이 아니라는 겁니까?
첨부파일
- 20250808_143415.jpg (2.6M) DATE : 2025-08-08 16:04:27
- 20250808_143343.jpg (3.9M) DATE : 2025-08-08 16:04:27
- 20250808_143347.jpg (2.7M) DATE : 2025-08-08 16:04:27
- 20250808_143350.jpg (2.8M) DATE : 2025-08-08 16:04:27
- 20250808_143422.jpg (2.8M) DATE : 2025-08-08 16:04:28
- 이전글제품 누락 되었는데 환불을 안해줍니다 25.08.08
- 다음글환불요청입니다. 25.08.08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자동차 제작사는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자동차의 재질이나 제조상의 결함으로 하자 발생 시 무상 수리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은 2년/4만km로 어느 한쪽이 경과하면 기간이 종료된 것으로보며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