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1439960질문자입니다추가사항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욱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25-08-09 20:16:46
본문
3개중 하나는 1월14일 본사에 해지요청후 담당자에게 연락이 온거고 나머지 2개는 추가인출로인한 통화입니다.
제가 당한일은 두가지입니다
1월에 해지했는데 3월요금이 부당인출된것
그리고 그것을 돌려주지 않아 위약금을 결재하지 않고 해결을 기다린건데 그것은 해결하지 않고 위약금을 결재 안한다고 고려채권에 넘겨 버려서 지금 가압류하겠다고 압박이 심합니다.
이건 남의돈 떼먹겠다는거 아닌가요?
첨부파일
- 통화목록.zip (3.1M) DATE : 2025-08-09 20:16:49
- 이전글불공정 약관 과다청구 25.08.09
- 다음글도튼보리에서 유니버셜 재팬까지 가는 셔틀버스가 제시간에 오지 않았는데 환불 불가라고 합니다. 25.08.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