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시스템에어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원봉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26-06-24 18:11:39
본문
1년이지나 에어컨을켜니 선풍기바람만나오고있어 서비스센터a/s접수를하니 1주일후에나온다고해서 기다렸습니다
일주일후 기사님방문하여 점검결과 실외기에서 가스가 세어 설치시에문제가있다고하여 설치기사가와야한다고하네요
그리고는 서비스센터는 설치팀얘기만하고
2일이지나도연락이없습니다
삼성전자를 믿고산건데 서로책임을미루는듯한태도에 너무도실망스럽습니다 도대체 a/s는어디서받을수있는지답답하네요
삼성전자 a/s 상담팀장과도통화했으나영업점에서전화를기다리라고만반복적으로얘기하는상황입니다 삼성전자a/s 팀정말실망스럽습니다 처음부터 설칠시문제가된상황에 a/s가이러면 환불처리해줘야되는거아닌가요?
- 이전글노인대상강제사기판매 26.06.24
- 다음글헬스장(투프로짐) PT 잔여 21회 환불 거부 피해구제 신청 26.06.24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